엑티브 라이프

반응형

유산균을 먹어야 하는 이유는 무엇일까요? 요즘 들어 부쩍 변비가 심해진 걸 느껴 무얼 먹으면 좋을까 고민하다가 프로바이오틱스를 구입했어요. 유산균을 구입하기 전에 이것저것 검색을 했더니 레몬 물을 마시면 좋다더라. 장청소를 한번 해주는 걸 권장한다 등등 여러 가지 유혹의 방송들을 접했었는데요. 지인 한분은 10억 마리의 유산균을 30정에 8만 원을 주고 구입했다고 해요. 아이허브에서는 300억 마리인데  2만 원대로 구입할 수 있어 아이허브를 이용하게 되었답니다

유산균을 먹어야 하는 이유

유산균을 먹어야 하는 사람 중에는 변비가 있거나 설사 또는 가스가 차는 사람, 용종이 있는 사람 등이라고 합니다. 이런 분들은 장에 독소가 많아서 그렇다고 하는데요. 대장에 붙어있는 독소를 가급적이면 빨리 배출시켜주는 것이 건강을 도와주는 것이라고 해요. 변비가 있으면 음식물을 섭취했을 때 장이 원활하게 이루어지지 않기 때문에 장에서 음식물이 부패하여 독소가 많이 쌓인다고 합니다.

 

 

유산균 프로바이오틱스 효과

특히 유산균은 장기능을 개선해 줄 뿐만 아니라 허리사이즈를 줄여준다고 하니 더욱 기쁜 소식이 아닐 수 없습니다. 장이장이 안 좋은 사람만 먹는 줄 알았던 유산균은 건강한 장과 대장암을 예방하기 위해서라도 좋은 유산균을 섭취해야겠어요. 1알에 유산균과 프로바이오틱스가 1000억 마리가 들어있는 제품을 먹게 되면 다음 날 바로 효과를 볼 수 있다고 하는데요. 아쉽게도 1000억 마리가 들어있는 유산균을 구입하고 싶었지만 품절 상태여서 구입을 못하고 300억을 구매했어요.

 

아이허브에서는 슈퍼세일 뿐만아니라 특가상품도 있어요. 가격면에서 보면 너무 저렴해서 효과가 있나 싶을 정도지만 믿고 먹는 제품 후기가 너무나 많아 안심하고 구입했답니다.

슈퍼 세일 최대 50%할인 프리미어 상품

프로바이오틱스 종류

유산균을 고를 때 가장 중요한 것은 본인에게 맞는 제품을 찾는 것인데요. 유산균에 들어있는 균주가 몇 종류인지 우선 살펴봐야 합니다. 유산균은 하루에 한알 을 섭취한다고 했을 때 기본적으로 200억에서 300억 마리의 균주가 들어있는 것이 좋다고 합니다. 제가 구입한 프로바이오틱스 300억 CFU에는 균주가 락토바실러스 5종과 비피두스균 3종 포함해서 8종이 들어있어요.

 

이번에 구입한 프로바이오틱스 프로바이오틱 300억 CFU 크기는 2cm 정도입니다. 알약을 잘 먹는 편이라 크기는 그다지 중요하게 생각 안 하지만 알약을 잘 못 삼키는 분들은 크기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유산균은 보통 냉장 보관인데 비해 냉장보관을 하지 않아도 되니 편리한 것 같아요.

 

프로바이오틱스 섭취량

유산균은 위산에 약하기 때문에 가루 유산균을 섭취하게 되면 공복에 먹을 경우 물을 많이 마셔야 효과가 있다고 해요. 보통은 하루에 한 알을 섭취하지만 심할 경우 3알에서 4알까지 섭취하고 점점 좋아진다면 한 알로 줄여도 된다고 합니다. 저는 좀 심한 것 같아 2알을 먹고 효과를 더 보기 위해 1알을 더 먹어보았어요. 효과는 어떻게 나타나는지 업로드하겠습니다.

 

 

가장 좋은 유산균은 야채에 들어있는 것이지만 하루에 섭취하는 양이 25g 정도여야 하는데요. 다섯 접시를 먹어야 그 정도 섭취가 된다고 합니다. 식품에서 다 섭취하지 못하고 한꺼번에 먹는 것도 쉬운 일이 아니기 때문에 식이섬유 보충제를 섭취하는 데요. 무엇보다 장이 원활하게 움직이도록 변비를 해결해야 독소도 쌓이지 않고 장이 튼튼해질 것 같아요. 변비가 심하거나 장이 안 좋다고 생각한다면 프로바이오틱스300억CFU 추천합니다.

 

California Gold Nutrition, LactoBif 프로바이오틱스, 300억 CFU, 베지 캡슐 60정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