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니 쿠퍼 핸들커버를 구입하려고 작년부터 벼르고 있다가 얼마전에 드디어 구입을 했습니다. 아침에 출근하려고 보면 핸들에 열선이 없어서 한참동안 얼마나 손이 시려운지 모릅니다. 검색을 해보았지만 마땅히 마음에 드는 것도 없었고 가격대도 천차만별이었어요. 이쯤에 생각나는 곳이 바로 알리익스프레스입니다.
사진상으로 털빠짐이 있지는 않을까 살짝 걱정했지만 가격면에서 만족한 편이라 일단 하나를 구입해보기로 했습니다. 자동차 색상이 빨간색이라 아이보리, 흰색, 핑크중에 무슨색을 할 까 하다가 핑크로 선택을 했습니다. 사용해보고 괜찮으면 하나를 더 구매하자는 마음도 있었습니다.
배송기간이 그다지 짧은 편이 아니어서 겨울내에 도착할 까 했는데 다행히도 보름정도 후에 배송이 된 것 같습니다. 색상이 사진과 비슷했어요. 블루투스 사건으로 별기대없이 있었는데 염려하던 털빠짐도 없었고요. 여자 혼자 힘으로 핸들커버를 끼우는 것은 상당한 힘을 요구하는데 충분히는 아니지만 힘을 좀 세고 주고 밀어넣으니 생각보다 어렵지 않게 커버를 장착할 수 있었어요.
보들보들 털 감촉도 좋았구요. 아침에 출근할 때 차가운 핸들을 만지면 손이 시려워 손가락을 펼수가 없었는데 그렇게 까지 손이 시렵지는 않았어요. 겨울이 빨리 지나가길 바랬는데 마음에 드는 미니 쿠퍼 핸들커버를 구입했으니 한동안은 그런 걱정없이 다닐 수 있을 것 같아요. 이렇게 괜찮은 제품이라면 두개정도 주문할 걸 그랬나 봅니다. 하긴 핸들커버 갈아끼우는 것이 쉬운일은 아니어서 이번 하나로 만족하려고 합니다.
https://s.click.aliexpress.com/e/_DlL7m95